컴퓨터 부팅오류 0xc000000e 증상 해결방법

 

 

컴퓨터를 하다보면 부팅시 오류가 나는경우가있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하는 직업을 가지고있지만 오류가 나면 당황스러운데요. 컴퓨터 오류는 많습니다. 특히 부팅시 나오는 오류 0xc000000e 뜨면 당황하기도하죠. 컴퓨터 수리 하는곳이나 as를 맞겨도되지만 간단한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오류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부팅시 이런오류가 나오는경우가 있으실껍니다 이럴때는 다황하지마시고 이렇게 뜨는 오류코드는 부팅시 바이오스에서 부팅장치를 찾을수 없을때 발생합니다. 또는 하드인식이 안되거나 부팅순서 변경,윈도우 파일손상등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또한 간혹 USB장치 등이 본체에 꼽혀있어서 부팅순서가 바뀌어서 나타날수가있기때문에 작업하다가 USB를 꼽고 그대로 방치를했는지 우선 먼저 확인부터 해보시고 그래도 이상이있다면 표준모드로 선택한이후 윈도우로 진입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상이있다면 간혹 오래된 컴퓨터 경우 서멀구리스가 말랐거나 쿨러팬 자체가 망가져 돌지않는경우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물리적인 손상이없다면 USB를 통해 복원을 하시거나 중요한 파일이있다면 빽업을 해두시고 작업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혼자서 해결이 불가능한경우는 전문적인업체에게 맞겨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민들레z
,